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6-08 21:19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진안
자체기사

김종필 진안 부군수 "농업현장 주민 애로사항 파악해 달라"

3월 청원조회 주재⋯진안군 미래 함께 고민 당부도

image
22일 진안군청 강당에서 김종필 진안부군수가 전춘성 군수를 대신해 청원조회를 진행했다. 

진안군은 22일 전춘성 군수 부재로 김종필 부군수 주재 하에 3월 청원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청원조회에서 김종필 부군수는 직원들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노고를 격려했다. 5년 만의 도 종합감사 수감, 운장산 고로쇠 축제 개최, 4차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배부, 산불 예방 활동 등으로 모든 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줬다는 것. 

김 부군수는 이날 “영농철을 맞아 농업현장에서 발생하는 주민 애로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 달라”고 당부했다. 또 각종 보조사업 신청이 누락되는 사례가 없도록 사전안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주문하기도 했다. 

또 인구소멸 위기 등 진안군이 당면한 위기를 자각하고 진안군 미래를 함께 고민하며 더 나은 정주환경 조성을 위해 내년도 신규사업 발굴, 국가예산확보, 공모사업 추진 등에 모든 부서가 합심 노력해 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을 한 번 더 잘 살펴 지역주민의 이익을 위해 고민하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정을 펼쳐 달라”고 강조했다. 

조회 후 실시된 김광집 강사의 친절교육에서는 ‘고객만족에서 고객감동으로’라는 주제로 고객 응대, 전화 예절, 상황에 따른 매너, 조직 내 대인관계 등에 관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 모든 직원이 친절도 향상을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안군 #마이산 #용담호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