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4 10:48 (수)
[종교소식] 가톨릭 농민회, '우리농'쌀 불우이웃돕기 등
[종교소식] 가톨릭 농민회, '우리농'쌀 불우이웃돕기 등
  • 전북일보
  • 승인 2003.12.1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 농민회, '우리농'쌀 불우이웃돕기

가톨릭농민회는 연말연시 불우이웃덥기에 '우리농'쌀을 이용해 이웃돕기와 함께 우리농촌을 살리는 캠페인을 벌인다. 판매수익금은 천주교 전주교구 사회복지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문 및 문의 전주교구 사회사목국 농촌사목 224-4205.

CBS전북방송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CBS전북방송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가 16일 오후 7시20분 소리문화의 전당 연지홀에서 열린다. 윤영문 지휘와 최경아 반주로 열리는 이번 연주에는 김제시립합창단과 한울림합창단이 특별출연한다.

익산기독교인권선교, 이라크평화 기도회

익산기독교 인권선교협의회는 이라크평화와 인권을 위한 기도회를 14일 오후 4시 익산 북문교회에서 갖는다. 연세대 노정선교수와 이라크 반전평화팀의 유은하씨가 강사로 나선다.

군산개복동 메시야연주회

군산개복동교회는 21일 오후 7시 교회에서 메시야연주회를 갖는다. 이번 연주는 1부 '예언과 탄생', 2부 '수난과 속죄', 3부 '부활과 영생'으로 나눠 연합찬양대와 소프라노 유현경, 테너 손영호, 베이스 최진학씨 등이 출연한다.

원불교 전북교구 전북여성회 일일찻집

원불교 전북교구 전북여성회(회장 김명화)는 19일 전주시 다가동 전북교구청 지하 다방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을 연다.

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하기 위해 여성회가 매년 여는 행사로 올해로 다섯번째. 다과와 김밥 등도 준비되며 행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지난해 수익금 전액은 아프리카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과 도내 양로원, 교도소 등에 전달됐다.

전북 대학생불교회 동문의 밤

전북대학생불교회 동문의 밤 행사가 13일 오후 6시 전주관광호텔 풍남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