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4 09:24 (수)
진안 부귀 봉암리 주유소, 차량 출입 원활
진안 부귀 봉암리 주유소, 차량 출입 원활
  • 기고
  • 승인 2016.09.01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소양면 신교지(전)= 본 건은 행단마을 남동 측 인근 일대에 소재하며, 주위는 농촌 마을 및 주변 농경지와 야산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마을 도로가 북측 근거리의 간선도로에 연결되어 대중교통편 및 시 내외 도로연계망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신 된다.

부정형의 토지로 완경사지이며, 자연녹지, 자연취락지구이다.

△진안군 부귀면 봉암리(주유소)=

본 건은 소태정마을 북측 인근에 있으며, 주위는 전주~진안간 국도 변 산간 임야 지대 중 휴게소와 주유소, 자동차정비업소가 드문드문 소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출입이 자유로우며 국도변에 소재하여 대중교통편과 간선도로 연계성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남서 측으로 소폭의 포장도로와 동북 측으로 왕복 4차선 포장도로와 접한다. 철근콘크리트조 슬래브지붕 2층 및 조적조 골스레이트 지붕 단층으로, 몰탈위 페인팅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위생 및 급배수설비, 일부에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김제시 백산면 상리(주택)= 본 건은 중촌마을 내에 위치하고, 주변은 농가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및 농기계 등이 접근할 수 있고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 된다.

사다리형의 토지로 인접지 및 인접 도로와 등고 평탄하며, 북측으로 약 6m 정도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에 접하고, 동쪽으로 약 3m 정도의 시멘트 포장도로와 각각 접한다.

철근콘크리트구조 슬라브지붕 단층으로 적벽돌쌓기 및 몰탈위 페인트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갖춰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