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4-23 22:02 (월)
임실군, 국가 예산 확보 분주
임실군, 국가 예산 확보 분주
  • 박정우
  • 승인 2016.10.1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민 군수, 국회·부처 방문 현안 사업비 요청

임실군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심민 군수는 지난 14일과 17일 국회와 중앙부처를 잇따라 방문하고 적극적인 예산 반영을 요청했다.

이번에 요청한 국가예산은 현재 추진중인 봉황인재학당 건립에 따른 부족사업비 10억 원과 임실시장 다기능주차장 10억 원이다.

또 임실노인복지관 증축사업에 필요한 예산도 10억 원이 부족하는 등 차질없는 사업추진을 위해 총 30억원의 국가예산이 반영되도록 건의했다.

군수 공약사업인 봉황인재학당은 내년까지 50억 원을 투입해 열악한 농촌지역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면학분위기 조성으로 도시로 이탈하는 학생들을 방지하기 위한 교육사업이다.

내년에 완공 예정인 다기능주차장사업도 총사업비 35억여 원을 들여 부족한 시장 기반시설과 문화콘텐츠 등의 다양한 시설을 보완하는 사업이다.

특히 임실지역의 농특산물과 향토음식판매장을 확보하고 전통시장으로서 문화공연장과 주차장, 화장실 등을 새로이 개선하는 사업으로 알려졌다.

노인복지관 증축공사도 내년까지 19억 원을 투입해 65세 이상 노인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으로 전해졌다.

김학성 기획실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긍정적인 답변을 받아냈다”며 “국가예산이 완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