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5 00:07 (화)
완주 봉동읍 주택, 교통사정 보통
완주 봉동읍 주택, 교통사정 보통
  • 기고
  • 승인 2016.11.0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봉동읍 장기리(주택)= 본 건은 구교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읍소재지 인근에 단독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유사 장방형의 토지이며, 북측으로 약 4미터의 콘크리트 포장도로를 통해 접근한다.

적별돌조 슬래브지붕 단층으로 적벽돌쌓기 및 모르타르위 페인트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진안군 부귀면 거석리(공장)=본 건은 부귀면사무소 북서측 원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농경지, 임야, 창고, 식당, 주유소 등이 소재하는 국도변 농촌지대이다.

간선도로 인근에 소재해 교통사정은 편리한 편이며, 대체로 부정형의 토지로 성토하여 조성한 육가공 및 판매시설부지이다. 북동측으로 폭 약 6미터의 도로에 접하며 계획관리지역, 준보전산지, 배출시설 설치제한 구역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 슬래브지붕2층 화강석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위생설비가 되어 있다.

△임실군 지사면 방계리(전)=본 건은 임실 지사 우체국 서측 인근, 지사면 문화회관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전, 답,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13번 국도인 충효로가 인근에 관통하고 있으며, 이 충효로 변에 군내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면급으로서의 일반적인 교통상황은 보통인 편이다.

지형 부정형의 완경사 토지로서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문화재 보존영향 검토대상 구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