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0 16:11 (목)
완주 소양 임야, 교통문화연수원 인근 위치
완주 소양 임야, 교통문화연수원 인근 위치
  • 기고
  • 승인 2016.11.1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소양면 황운리(임야)= 본 건은 전북교통문화연수원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 및 전, 답 등이 혼재하는 산간농경지대이다.

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남동측의 근거리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급경사의 부정형 토지로 동측으로 하향하는 경사이며, 북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접근 가능하나 고저차 등으로 인해 접면도로에서의 직접적인 진출입은 어려운 상태이다.

△김제시 명덕동(전)= 본 건은 소산마을 및 서남측 인근 일대에 위치하며, 주위는 시외곽 농촌마을과 지방도변 농경지대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지방도가 소재하고, 국도우회도로가 공시중이므로 대중교통편 및 시내외 간선도로 연계망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 된다. 대체로 삼각형의 토지로 인근지와 등고 평탄하며, ‘전’으로 이용 중이다.

△무주군 안성면 장기리(공장)= 본 건은 안성농공단지 남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중소규모의 공장과 임야,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환경으로, 공장으로서의 입지조건은 보통이다.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북서측 근거리에 49번 지방도인 신성로가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공장으로서의 일반적인 교통상황은 무난한 편이다.

일반철골구조 칼라강판지붕 단층 및 경량철골구조 경량판넬 지붕단층으로 칼라강판, 판넬 등으로 마감되어있으며, 일부 화목보일러에 의한 난방설비와 위생설비 등이 설치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