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5-27 16:23 (일)
고창복분자 '선연', 명가명품 '대상'
고창복분자 '선연', 명가명품 '대상'
  • 김성규
  • 승인 2016.11.2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수상…철저한 품질·브랜드 관리 성과 인정
▲ 고창 복분자 공동브랜드‘선연’이 3년연속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에서 지역특산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고창 복분자 공동브랜드 ‘선연’이 3년 연속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에서 지역특산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시상식은 한국명가명품연구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협회, 엔디엔뉴스, 서울시티가 후원해 열렸다.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은 한국을 대표하고 시장을 선도하며 오랜 기간에 걸쳐 명가명품으로 명성을 쌓은 제품에 대해 브랜드별 전략, 체계, 관리에 관한 전문가 경영성과 평가와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고창복분자 ‘선연’은 지리적 표시, 생산 이력제 실시 등 품질관리와 올해 ‘복분자특구’ 지정 연장승인을 받는 등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고창 복분자는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와 서해안 해풍을 맞으면서 자라기 때문에 당도, 유효성분, 향 등이 타 지역보다 뛰어나다.

포도보다 4배, 블루베리보다 2.7배가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노화방지, 육체피로 회복, 혈관 질환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박우정 군수는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생산되는 청정 농산물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품질과 브랜드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창 복분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