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4-19 14:46 (목)
순창 작은영화관, 누적 관객 6만 돌파
순창 작은영화관, 누적 관객 6만 돌파
  • 임남근
  • 승인 2016.11.3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14일 개관 1주년 무료 관람 행사
▲ 순창 작은영화관이 최근 개관 1주년을 맞은 가운데,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지역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순창군 작은영화관이 최근 개관 1주년을 맞은 가운데 누적관객 6만명을 돌파하며 군민들의 문화충전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 작은영화관은 지난 1년간 125편의 영화를 3798회 상영했으며 관람객 수치로만 보면 군민 1인당 년 2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셈이다.

실제 작은 영화관은 군민들이 그동안 대도시로 나가야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불편을 해소해 주는 것은 물론 저렴한 비용으로 최신영화를 대도시와 같은 시기에 볼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작은 영화 기획전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고 순창경찰서 및 드림스타트팀과 협약을 추진해 소외계층에게 영화관람료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지역공헌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순창 작은영화관은 다음달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영화관 개관 1주년 기념으로 지역민을 대상으로 작은 영화기획전을 통해 무료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설주원 문화관광과장은 “내년부터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영화관람료 할인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작은영화관이 지역주민의 건전 한 여가활동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