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5-22 10:27 (화)
군산어린이공연장 연말까지 가족영화 선정 상영
군산어린이공연장 연말까지 가족영화 선정 상영
  • 이강모
  • 승인 2016.11.3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어린이공연장은 12월 연말연시를 맞아 어린이와 온 가족이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9편을 선정해 상영하기로 했다.

먼저 12월3일에는 전세계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성대한 파티가 열리려는 찰나 마녀 델라모타의 저주로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예측불허 난쟁이들의 놀라운 모험을 그린 7성급 코믹어드벤처 ‘일곱난쟁이’를, 6일에는 아무도 못 말리는 엄마의 초능력 사용기 극장판 3D ‘아따맘마’를 상영한다.

10일에는 절대 어울릴 수 없는 늑대와 염소의 우정, 두 친구가 만들어가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인 ‘폭풍우 치는 밤에’를, 13일에는 다시 봐도 즐겁고 재미있는 우리들의 친구 ‘톰과 제리’를, 17일에는 팅커벨 시리즈의 6번째 이야기! 픽시할로우 마을의 동물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마음씨 착한 요정 폰에게 찾아 온 전설속의 괴물 야수 이야기 ‘팅커벨, 네버비스트의 전설’을 상영한다.

20일에는 세계 65개국 이상에서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미국, 영국, 호주 등지에서 ‘올해의 장난감’상을 수상한 주인공 쥬쥬펫의 매혹적이고도 환상적인 어드벤쳐 이야기 ‘쥬쥬펫의 모험’을,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하늘을 나는 사슴형제의 크리스마스 대모험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을, 27일에는 폭발적인 유트브 조회수, 소셜미디어에서도 극찬 일색! 레드와 옐로우의 끝내주는 개그쇼! ‘라바’를, 31일에는 고전명작, 토기와 거북이 세기의 재대결! 토끼가족과 거북이 가족 간에 펼쳐지는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토끼와 거북이, 패밀리가 떳다’를 상영한다.

영화상영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군산어린이공연장(대학로330, 구 KBS 공개홀)에서 무료로 상영하며, 330석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