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5-22 23:23 (화)
전북은행 "가맹점 이용하고 현금으로 돌려 받으세요"
전북은행 "가맹점 이용하고 현금으로 돌려 받으세요"
  • 강현규
  • 승인 2017.01.10 2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카드 설맞이 이벤트
▲ 전북은행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1월 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2017년 JB카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2017년 JB카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JB카드 이용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트, 백화점, 전통시장,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 가맹점 등에서 이용액의 10% 상당을 고객별 3만원 한도 내에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건별 50만원 이상 고액 이용 고객에게는 기프트카드 50만원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수령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 전가맹점을 대상으로 5개월 무이자할부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카드 회원뿐 만 아니라 기업카드 회원을 대상으로도 실시되므로 명절 지출이 많은 사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항공사, 여행사, 해외 가맹점, 면세점 등 여행 관련 업종 이용 시 최대 8만원까지 캐시백 해 주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연휴 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지점장 2017-01-10 06:48:34
6000억 원대 육류 담보 사기 대출에 은행과 금융회사들이 연루되어 파장이 커지고 있다. 전북은행도 약 280억 원의 대출이 이뤄졌으며 이중 회수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정확히 파악되지는 않는다. 이를 보도한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육류담보대출은 육류수입업자와 유통업자가 매매계약을 체결한 후 유통업자가 보관료를 주고 창고업자에게 물건을 맡긴 후 담보확인증을 받아 금융사에 대출을 신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