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3:46 (수)
완주 황운리 임야, 교통문화연수원 인근 위치
완주 황운리 임야, 교통문화연수원 인근 위치
  • 기고
  • 승인 2017.03.3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소양면 황운리(임야)= 본 건은 전북교통문화연수원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 및 전, 답 등이 혼재하는 산간농경지대이다.

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남동측의 근거리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급경사의 부정형 토지로 동측으로 하향하는 경사이며, 북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접근 가능하나 고저차 등으로 인해 접면 도로에서의 직접적인 진출입은 어려운 상태이다.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접도구역, 보전산지, 임업용산지이다.

△진안군 백운면 반송리(공장)= 본 건은 반송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단독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남서측 및 북서측으로 폭 약 3~4미터의 포장도로를 통하여 접근하며, 북서측으로 도로 확포장 공사가 진행중에 있다.

일반철골조 및 경량철골구조 샌드위치판넬지붕으로 사이딩 판넬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전기설비, 화재탐지설비, HACCP설비 등이 되어 있다.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1가(주택)= 본 건은 동원연립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기존의 단독주택과 연립주택 등이 혼재하는 공업단지주벽 주택지대이다.

소형 차량의 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간선도로인 신복로가 개설되어 있어 대중교통여건은 편리한 편이다.

등고평판한 장방형의 토지로, 남서측면이 폭 약 3미터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에 접한다.

시멘트벽돌조 슬래브지붕 단층으로 화강석 돌붙임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만 되어 있고, 난방시설은 미가동 상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