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8 19:48 (일)
바로알자, 전라북도 중소기업! 중소기업탐방
바로알자, 전라북도 중소기업! 중소기업탐방
  • 기고
  • 승인 2017.06.1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탐방은 만 15세 ~ 34세 이하의 청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세계와 산업현장의 체험기회 제공 및 우수 강소·중소기업에 대한 정보제공으로 중소기업 인력 미스매치 해소와 노동시장의 조직입직을 유도를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전북에서는 잡코리아 전북(제이비잡앤컨설팅)이 유일하게 위탁운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은 6월 중 2차례(2차, 3차) 진행 될 예정으로, 먼저 6월 22일~23일 비숙박으로 진행되는 2차 프로그램은 대학재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다.

탐방기업은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비나텍(주) 라는 기업으로, 정부 육성 미래성장동력산업 19대 분야 중 신재생에너지부분 기업으로 전라북도에는 총 6개 기업이 선정되었는데, 그 중 한 기업이다.

이 뿐만 아니라 코넥스 상장기업, 벤처기업 등 여러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또 6월 28일 ~ 30일 2박 3일간 진행되는 3차 프로그램은 대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탐방기업은 모아지오(주)와 다산기공(주) 라는 기업이다.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모아지오는 첨단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사업에 도전하는 기술집약형 벤처기업이며,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다산기공은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청년친화강소기업 및 우수중소기업, 벤처기업 등 다양한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프로그램 참여 시 잡코리아 전북 전문컨설턴트의 취업·진로 컨설팅 무료 제공 및 잡코리아 인적성검사 쿠폰 증정, 취업진로설계 가이드북 제공 및 활용법 교육, 참여기념품 등이 지급됩니다.

잡코리아(유) 전북지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