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5-23 23:27 (수)
도서출판 인문사 아트콤, 제1회 인창문학대상 작품 모집
도서출판 인문사 아트콤, 제1회 인창문학대상 작품 모집
  • 김보현
  • 승인 2017.06.2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글 행복한 세상’을 추구하는 전주의 ‘도서출판 인문사 아트콤(대표 김인창)’이 제1회 인창문학대상을 제정하고, 출품작을 모집한다.

인창문학대상은 역량 있는 문인들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학적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수상작은 상금 대신 단행본으로 출간되는 기회를 얻는다.

정성수 인창문학대상 운영위원장은 “저서를 출간 할 수 있는 기관 지원금을 받지 못하거나, 한 번도 책을 출간해본 적이 없는 문인들을 발굴해 저서를 무료로 출간해 주는 것이 상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출품 자격은 전북지역 등단 작가 중 올해 전북문화관광재단의 문예진흥기금 등을 기관 지원금을 받지 않는 자 , 완성된 작품은 있지만 올해 도서를 출간하지 않은 자다.

출품 분야는 운문(시, 동시) 산문(수필, 동화 평론) 등 2개 분야. 산문은 1편, 운문은 50편 이상을 내야 한다.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우편으로 작품을 보내면 된다. 제출처는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2 인문사 아트콤 인창문학대상 담당자 앞이다. 별지에 응모부문, 주소.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원고량 기입하여 동봉하고 작품은 복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010-8641-38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