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4-25 22:46 (수)
무주덕유산리조트서 한여름밤 축제
무주덕유산리조트서 한여름밤 축제
  • 김효종
  • 승인 2017.07.17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썸머페스티벌 / 공연·체험이벤트 다채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1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2017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 달여에 걸쳐 운영되는 올 여름 페스티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리조트 내 이벤트 광장, 하드락 광장, 원형무대, 만선광장 등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해발 750m의 울창한 산림 속 덕유산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썸머 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할수록 다채로움이 더해져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의 경우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운영하게 된다.

이벤트 광장에서는 퓨전국악, 어쿠스틱 보컬, 전자현악, 클로즈업 매직, B-Boy, K-Pop 댄스, 레이저쇼, DJ&LED댄스 등 요일별 다양한 공연이 마련되고, 체험을 위한 하드락 광장과 원형무대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낯낯이 캐리커쳐, 스티커 타투, 풍선아트 등을 선보인다. 또 매주 토·일요일에는 만선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워터 건 서바이벌도 진행된다.

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덕유산의 울창한 숲이 건네주는 맑고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2017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