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7-16 21:27 (월)
[전북은행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 전북 9개 고교밴드·교사 참여 열띤 경연
[전북은행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 전북 9개 고교밴드·교사 참여 열띤 경연
  • 강현규
  • 승인 2017.08.14 2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사대부고 대상
▲ 전북은행은 지난 10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10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예선을 통과한 9개 고교밴드와 교사가 함께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전북사대부고가 영예의 대상, 해성고가 최우수상, 호남고와 완주고가 우수상, 배영고와 성심여고가 인기상을 각각 수상했다.

‘JTV FM 장혜라의 행복발전소’ 특집 공개방송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장미여관, 신현희와 김루트, 더이스트라이트, 어린이 댄스팀 JTV원더키즈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생생 樂 페스티발’은 스승과 제자가 무대에 올라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국내유일의 경연대회로, 전북지역 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맘껏 해소하고 건전한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전북은행에서 매년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이번 행사의 본선무대에 오르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참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북은행은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며 청소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지점장 2017-08-14 09:40:41
JB우리캐피탈, '공격'보다 '수비'…재무건전성 확보로 태세 전환
주력 사업인 자동차 금융 부문 급감한 탓
현대·기아차, 쌍용차 등 올들어 취급 안해
임·직원 줄이고 영업소도 통·폐합 가속화
JB금융, 영업 확대 대신 재무건전성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