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2-23 15:56 (금)
완주 이서 반교리 임야, 대중교통 편리
완주 이서 반교리 임야, 대중교통 편리
  • 기고
  • 승인 2017.09.14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만경읍 소토리(농가관련시설) = 본 건은 춘천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변은 평야지대의 자연마을과 농경지로 구성된 순수농촌지대이다.

동측 인근으로 서해안고속도로, 국도 29호선 및 지방도 711호가 지나고,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위치하여 농가주택으로서의 제반 교통조건은 보통이다.

대체로 부정형의 평지이며, 생산관리지역, 보전관리지역, 접도구역이다.

철골조 유리지붕 단층 유리로 마감되었으며, 급수설비, 양액공급설비, 온습도조절설비, 커튼설비, 전기보일러 및 석유보일러에 의한 난방설비가 되어 있다.

△완주군 이서면 반교리(임야) = 본 건은 중흥S클래스아파트 북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농경지와 임야가 혼재하는 마을주변 임야지대이다.

소형 차량의 진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전주시 덕진구 장동~전주, 완주혁신도시로 연결되는 지방도 713호선에 버스승강장이 설치되어 있는 등 대중교통수단은 편리한 편이다.

대체로 등고 평탄한 사다리형의 토지이며, 북서측면이 폭 약 3m의 비포장도로에 접한다.

자연녹지지역으로 가축사육제한구역, 준보전산지이다.

△임실군 덕치면 회문리(임야) = 본 건은 덕치면사무소 남서측 인근에 위치한 토지로서, 주위는 농가주택 및 전, 답 등이 혼재하는 마을주변 농경지대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국도 및 간선도로가 통과하고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여건은 보통이다.

부정형 등고평탄한 평지로서, 지적도상 맹지이나 인접지를 통하여 진출입 한다.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준보전산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