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2-22 19:13 (목)
전북은행 '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성황
전북은행 '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성황
  • 강현규
  • 승인 2017.09.18 2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혜·감성 나누며 인생의 소중한 가치 찾아"
▲ 전북은행 주최로 지난 14일 전주 아름다운컨벤션웨딩에서 열린 제9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14일 전주 아름다운컨벤션웨딩에서 전북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의 창조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6년 3월부터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날 정호승 시인은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는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사랑을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로 꼽았고 ‘삶이란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위한 얼마간의 시간이다’라는 프랑스 피에르 신부의 말을 인용해 서로 용서하고 사랑할 것을 강조했다.

특히, 정호승 시인은 “용서할 줄 알아야 사랑할 줄 안다”고 말하며 관계가 힘이 들 때에는 사랑을 선택해 인생을 좀 더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참석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마련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번 강연이 지혜와 감성을 나누며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다시금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였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리더스포럼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지점장 2017-09-18 07:50:13
떨어진 신뢰로 주가는 지하실을 파고
주주가치를 버린 허황된 성장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허황된 구호만 있고 주주가치를 위한 노력은 어디에 있는가
어는새 일억주가 아주 훌쩍 넘어버린 이놈의 싸구려 주식을 보자면 울화가 치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