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7-19 22:53 (목)
"지역발전 헌신 어르신들 노고에 깊은 감사를"
"지역발전 헌신 어르신들 노고에 깊은 감사를"
  • 김성규
  • 승인 2017.10.1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 / 모범 노인 14명·사회복지공무원 공로상
▲ 12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린 고창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모범 노인·사회복지공무원들이 공로상을 받고 있다.
“어르신들의 헌신과 희생의 노고 잊지 않겠습니다.”

고창군이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2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박우정 군수, 최인규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지역 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어르신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고창군에서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회장 정기수)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온 지역 어르신들의 헌신과 희생의 노고에 감사하고 경로효친사상 고취를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모송노인대학생들의 구구팔팔댄스를 시작으로 고창군 생활체조연합회 에어로빅 공연 등 흥겨운 식전행사가 열렸다.

본 기념식에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로효친과 노인복지 증진에 앞장서 온 공로로 고창읍 석교경로당 염기섭 회장(77)등 14명의 모범 노인과 사회복지공무원 김은중(31), 고창군 생활체육회 강사 강미숙(49), 효부자 아산면 한금자(56)씨 등이 공로상을 받았다.

정기수 지회장은 “제21회를 맞이하는 노인의 날 행사가 마련돼 매우 뜻깊고 항상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고창군에 감사하다” 며 “지역의 어른이자 당당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고창발전을 위해 지혜를 발휘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더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박우정 군수는 “고창군이 명실상부한 한국인의 본향으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헌신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경로당 운영지원과 건강, 일자리, 복지 등 즐거운 노후생활보장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