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8 19:39 (일)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64호 오픈 "서민들 위한 따뜻한 금융 실현 노력"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64호 오픈 "서민들 위한 따뜻한 금융 실현 노력"
  • 강현규
  • 승인 2017.12.0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은행은 지난 1일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저소득 7남매가정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64호’ 오픈식을 가졌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1일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저소득 7남매가정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64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박성일 완주군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종성 회장, 지원가정 가족 등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지원가정은 일용직 근로를 하는 부모와 자녀 7명이 기초생활수급비로 어렵게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었고, 학령기에 들어선 아동들의 학습 및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전북은행에서는 집 전체 벽지를 교체해 밝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고, 그동안 가장 필요했던 책상, 의자, 수납장 등을 새롭게 지원해 아동들이 독립된 공부방에서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왔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열정을 가지고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