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6 18:28 (금)
전주서도 평창올림픽 감동 느낀다
전주서도 평창올림픽 감동 느낀다
  • 백세종
  • 승인 2018.02.12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전주박물관, 이동형 라이브사이트 운영 / 인기종목 중계방송…각종 공연행사 등 진행

제23회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에 직접 가지 못해도 그곳의 감동을 느낄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전주시는 오는 17일 국립전주박물관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올림핑 경기중계와 각종 지역문화 공연을 펼치는 ‘이동형 라이브사이트’가 운영된다고 11일 밝혔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경기중계와 각종 지역문화 공연을 통해 올림픽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이 행사는 전국 17개 주요도시를 돌며 경기중계방송과 라이브공연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올림픽 조직위 주관 유랑공연팀(렛츠쇼)과 지역문화공연(판소리·성악·시 콜라보 연주)이 펼쳐진다.

동계올림픽 중계방송관람과 함께 인기종목인 스키점프와 봅슬레이 등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전주박물관이 마련한 야구, 투호, 링 던지기 등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전주시 문화관광체육국 관계자는 “피겨스케이팅과 컬링, 아이스하키 등 인기종목 중계방송과 함께 운영되는 이동형 라이브사이트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국립전주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과 함께 올림픽대회 분위기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