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8-18 19:24 (토)
익산지역에 쌀·한우·명절 음식 등 전달 잇따라
익산지역에 쌀·한우·명절 음식 등 전달 잇따라
  • 엄철호
  • 승인 2018.02.14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경찰서 의경어머니회(회장 전애자)는 13일 설명절을 맞아 익산경찰서 112타격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위문행사를 가졌다.

의경어머니회는 이날 침구류 등 정성 가득한 설명절 선물을 전달하면서 대원들에게 덕담과 고민 등을 상담해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농어촌공사 익산지사(지사장 김선호)와 익산시 쌀전업농 연합회(회장 이성희)도 이날 팔봉동에 위치한 어르신일자리 창출기관 익산시니어클럽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주변 환경정리 등 사회공헌활동을 벌였다.

또한, 코레일 전북본부 봉사단은 지난 12일 중증지적장애인 시설인 석암동의 동그라미 재활원을 방문해 세탁 건조기를 전달하는 등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고, 이리동로타리클럽(회장 김경수)은 통합사례관리대상 저소득 가정 8세대와 클럽에서 신축 제공한 러브하우스에서 생활하고 있는 가정 2세대를 방문해 각각 10만원 상당의 쌀과 과일, 생활용품 등을 전달했다.

이밖에 전국한우협회 익산시지부(지부장 이하일)는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시가 337만원 상당의 한우 99kg를,함열읍 이장협의회(회장 김동근)는 10kg짜리 백미 102포(시가 205만원 상당)를 함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삼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흥락)는 관내 저소득가정 30세대에게 120만원 상당의 명절 음식 꾸러미를,한국철도공사 익산전기사업소 사랑의 봉사회는 중앙동 관내 저소득층 가정 3세대에게 백미,라면,화장지,과일 등 50만원 상당의 설 명절 선물을 각각 기탁·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