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21 00:03 (화)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 웹 예능 오픈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 웹 예능 오픈
  • 임남근
  • 승인 2018.03.0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12일 네이버 티비 공개
장류 문화·먹거리 등 소개

순창군이 웹 예능프로그램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를 오는 12일 네이버 티비에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 예능이란 웹과 예능의 합성어로 TV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순창군은 테마별 10분 분량 6편으로 총 60분으로 구성 했다.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는 장류의 고장인 순창을 중심으로 장류산업·문화·먹거리·관광의 꿀팁을 알려주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특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순창군이 제작지원하고 전라북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기획했다.

출연진은 예능계 웃음코드의 달인 박휘순, SNS 먹방 스타인 양수빈, 신선 발랄한 트로트 퀸 정해진, 마지막으로 매력만점 기상캐스터 오수진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웹 예능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내용은 출연진을 두 개의 팀으로 나눠 강천산 설경을 배경으로 순창 관련된 퀴즈대결, 고추장 명인과 함께 하는 고추장 담그기 요리대결,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 소개, 발효소스토굴에서 즐길 수 있는 발효커피,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게임 등을 담고 있다.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순창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첫 방송은 3월 12일 11시부터 매일 1편씩 네이버 TV캐스트 웹 예능 전용관의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