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0 11:09 (목)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정현 시의원 남원 마 "주민 작은 소리까지도 경청"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정현 시의원 남원 마 "주민 작은 소리까지도 경청"
  • 이강모
  • 승인 2018.06.20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남원시의원 마선거구(대산·사매·덕과·보절) 김정현(57) 당선자는 “독주와 독선을 견제하고 언제나 지역과 남원시 발전을 위한 일에 최선을 다하는 대안이 준비된 의정활동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8대 남원시의회에 처음 입성하게 된 김 당선자는 “이웃과 함께 뒹굴며 희망이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저의 소박한 꿈과 농민의 편에서서 올바른 시정을 이룰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겠다”며 “오래도록 지역주민 여러분의 가슴에 새겨질 수 있는 진짜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귀를 크게 열어 주민의 작은 소리도 듣겠다는 약속 반드시 실천할 것이며, 언제든 어디서든 어려운 일이 생기면 저 김정현을 불러달라”며 “말뿐인 의원, 대접만 받으려는 의원이 아닌 밤늦게까지 마을 곳곳을 누비는 의원이 될 것을 과감히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김 당선자는 “약속은 반드시 실천해 내는 행동가를 지향하는 저는 이번 선거에서 나타난 민주당 일색이라는 우려를 불식시키는 의정활동을 통해 행정의 독주와 독선을 견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