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9:42 (수)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유재구 시의원 익산 사 "다목적 문화센터 등 추진"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유재구 시의원 익산 사 "다목적 문화센터 등 추진"
  • 김진만
  • 승인 2018.06.21 20: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직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꾀하고 현장 속 생활밀착형 의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주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익산 사선거구(동산·영등1동)에 출마해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유재구 당선인은 약속을 실천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는 각오다.

지난 지방선거에 이어 재선에 성공한 그는 지난해 ‘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소신과 인내, 화합을 강조하는 유 당선인은 의회 내에서 성실하기로 유명하다.

초선은 배움에 중심이었다면 재선은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그는 동산동 남부권 다목적 문화센터 추진, 영등 1동 공공시설물 교체, 하수관로 개선공사 조기 추진 등 주민 생활편의에 목적을 둔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유 당선인은 “초선의 열정에 재선의 노련함을 더해 ‘일 잘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참 일꾼을 잘 뽑았다는 말씀을 듣도록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주연 2018-06-22 19:05:42
훌륭하신 유의원님께서는 참일꾼으로 의정활동 잘 하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