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4:49 (수)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광수 군의원 진안 나 "교육복지 예산 지원 조례 제정"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광수 군의원 진안 나 "교육복지 예산 지원 조례 제정"
  • 국승호
  • 승인 2018.06.24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에게 재선의 영광을 안겨 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김광수 당선자는 3명을 뽑는 진안군의원 나선거구(용담·안천·동향·상전·부귀·정천·주천)에 무소속으로 출마해 거센 민주당 바람을 이겨내고 재선의 영예를 안았다.

김 당선자는 “선거 기간에 있었던 모든 일을 덮고 새로 시작하는 4년의 임기를 진안 발전을 위해 군민과 함께할 것”이라며 “특히,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어르신이 편안한 진안, 아내와 여성이 편안한 진안, 농업과 농민이 춤추는 진안을 위해 뚝심과 소신으로 군민의 눈과 귀와 입이 돼 드리겠다”고 공약을 되새겼다.

또 “농민 소득과 직접 관련되는 농업 예산이 증액되도록 힘쓰고, 농민들이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안의 미래인 어린이·청소년이 큰 꿈을 꾸는 진안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교육복지 예산 확보를 위한 지원조례를 반드시 제정해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접하게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