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5 00:07 (화)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노규석 시의원 김제 나 "지역민 삶 대안 제시"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노규석 시의원 김제 나 "지역민 삶 대안 제시"
  • 최대우
  • 승인 2018.06.2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압도적인 지지로 김제시의원에 당선시켜주신 지역구 주민들께 감사드립니다. 배는 항해할 때 보다 항구에 정박해 있을 때가 더 안전하지만 항구를 떠나지 않는 배는 더 이상 배가 아닌 것처럼 도전적인 자세와 올곧은 의정활동으로 지역구 주민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제시의회 나선거구(검산·용지·백구·금구) 민주당 노규석 당선인은 사실 선거 전부터 당선이 유력할 정도로 지역구 주민들로 부터 신망이 두터웠으며, 결과 역시 3명을 뽑는 선거에서 1등으로 당선됐다.

노 당선인은 “시의원은 그냥 정치가 아니라 삶의 정치를 해야 된다는 소신으로, 이 지역을 이루는 구성원들의 삶을 지탱해 줄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면서 “지역의 변화와 주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게 해 줄 희망의 메시지를 반드시 찾아내 이루겠다”고 말했다.

그는 “믿고 포용해준 지역주민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똑바른 의정활동을 펼쳐 결코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