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1 10:58 (금)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온주현 시의원 김제 나 "초선의원들에 모범을"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온주현 시의원 김제 나 "초선의원들에 모범을"
  • 최대우
  • 승인 2018.06.2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지역구 주민여러분.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3선의 시의원에 당선됐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여러분들을 섬기겠으며, 3선 의원답게 주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생각 하는 중량감 있는 시의원으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김제시의회 나 선거구(검산·용지·백구·금구) 민주당 온주현 당선인은 당선소감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중량감 있는 시의원으로 주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온 당선인은 이번에 당선됨으로써 3선 고지에 올라 제8대 김제시의회 상반기 의장 도전이 확실시 되고 있는 가운데 이변이 없는 한 상반기 의장 당선이 유력시되고 있다.

온 당선인은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을 경험삼아 새로 의회에 입성하는 초선 동료 의원들에게 모범이 되는 시의원이 되겠다”면서 “서로 소통하고 의논하며 견제와 비판을 통해 집행부가 똑바로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그는 “전 의원들과 함께 새로운 김제시의회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