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3 20:41 (화)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유진우 시의원 김제 다 "농촌 삶의 질 높이는데 최선"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유진우 시의원 김제 다 "농촌 삶의 질 높이는데 최선"
  • 최대우
  • 승인 2018.06.2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 하는 지역구 주민 여러분! 김제시와 지역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하여 주신 주민들의 기대에 부합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선거기간 동안 보다 발전된 지역을 만들고저 저와 함께 경쟁했던 다른 후보들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제시의회 다선거구(만경·백산·청하·공덕) 민주당 유진우 당선인은 이번에 당선됨으로써 재선 의원이 됐다.

유 당선인은 “주민들이 자신을 당선시킨 것은 초심을 잊지 않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여 우리 농촌·농민의 삶의 질을 높여 근심 없는 농촌을 만들라는 명령으로 생각하면서 선거기간 동안 공약한 지역발전 약속을 꼭 지킬 것이며, 황소같은 일꾼으로 다시한번 거듭나겠다”면서 “관행에 답습되어 왔던 의정활동도 과감히 쇄신하여 오직 우리 주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의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4년동안 의정활동을 경험삼아 농촌·농민이 살아야 김제시가 발전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지역발전에 혼혈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