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3 11:48 (화)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박두기 시의원 김제 다 "늘 처음처럼 투명한 의정활동"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박두기 시의원 김제 다 "늘 처음처럼 투명한 의정활동"
  • 최대우
  • 승인 2018.06.2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지역구 주민여러분! 김제시를 위해 다시금 일할 기회를 주신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믿음을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선거기간 저와 함께 경쟁했던 타 후보들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립니다.”

김제시의회 다선거구(만경·백산·청하·공덕) 평화당 박두기 당선인은 공직자 출신으로, 이번에 당선됨으로써 재선 반열에 올랐다.

박 당선인은 “저를 다시 한번 믿어주시고 재선 의원을 만들어 주신 것은 중단 없는 김제 발전을 이끌고 시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라는 뜻으로 생각한다”면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 제가 가진 모든 힘과 열정을 쏟아 붓겠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과 맺은 소중한 약속을 빠짐없이 실천 하고 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는 칭찬을 계속 듣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한없는 사랑과 성원에 보답 하는 길은 늘 처음처럼 일하는 길 밖에는 없다고 생각으로, 투명하고 올곧은 의정활동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시민 여러분과 늘 함께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