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9 16:16 (월)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이병철 시의원 김제 라 "시민과 소통, 지역발전 앞장"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이병철 시의원 김제 라 "시민과 소통, 지역발전 앞장"
  • 최대우
  • 승인 2018.06.2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 하고 사랑 하는 지역구 주민여러분! 부족한 저에게 다시 한번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늘 한결같은 마음을 갖고 주민들과 소통 하며 지역의 심부름꾼으로서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김제시의회 라 선거구(죽산·부량·성덕·광활·진봉) 평화당 이병철 당선인은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거울삼아 앞으로 4년 동안의 의정활동은 정말 후회 없는 의정활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 당선인은 “오직 시민만 바라보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지역발전과 김제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이번 선거가 그 어느때보다 치열했던 선거였던 만큼 더욱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을 주인으로 생각하며 지금까지의 의정활동은 잊고 앞으로 4년 동안의 임기를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혹여 선거기간 동안 조금이라도 서운했던 사람이 있었다면 넓으신 아량으로 이해해 달라”면서 “주민들의 선택에 후회가 없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