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6 09:28 (금)
[지방의회 당선인에데 듣는다] 김용문 군의원 장수 가 "정직·성실한 정치인 될 터"
[지방의회 당선인에데 듣는다] 김용문 군의원 장수 가 "정직·성실한 정치인 될 터"
  • 이강모
  • 승인 2018.06.27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원 가선거구(장수·산서·번암) 더불어민주당 김용문(64) 당선인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수군민 여러분, 이번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으로 또 다시 장수군의회로 보내주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부족하지만 지난 4년간 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맡겨주신 소중한 책임을 가슴에 새기며 정직한 정치인, 성실한 정치인, 부지런한 정치인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3공과 5공의 정치민주화를 외치다 먼저 가신 고최성석 의원님과 농민운동가 고이경해 열사, 87년 민주화를 외치면서 DJ 진안 장계 대선 유세에 참석 귀가시 교통사고로 저희 아버님을 비롯한 10분이 돌아가시고 23분이 부상을 입어 그걸 그리기 위하여 번암 사고 지점 인근에 위령비를 건립했다”며 “이런분들로 하여금 민주화와 농민과 서민의 어려움을 알았고 앞으로의 4년동안 이런분들을 대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당선인은 “풍부한 의정경험을 살려 시민여러분께 선거때 약속드린 더 좋은 정치를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