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9:42 (수)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장정복 군의원 장수 나 "마을별 태양광사업 반드시 실현"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장정복 군의원 장수 나 "마을별 태양광사업 반드시 실현"
  • 이강모
  • 승인 2018.06.28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원 나선거구(장계·천천·계남·계북) 무소속 장정복(57) 당선인은 “이번 선거를 통해 민심을 이해할 수 있었다”며 “선거기간 동안 느낀 주민들의 고충과 고견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군의원 본연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 당선인은 “집행부에 대한 감시·견제도 충실하겠지만 군 발전을 위해 시급한 사업과 정책에 대해서는 적극 지지하고 돕겠다”며 “공약으로 제시한 마을별 태양광발전 사업의 구체적 계획과 추진방안을 수립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민들의 동의와 이해를 구하는 것은 물론 주민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발상의 전환으로 새로운 의정활동을 제시하고 싶다”며 “군민들과 대화를 통해 최대한 폭넓게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들의 자문을 거쳐 군민들의 수익과 복지 향상은 물론 군 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 당선인은 “장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더 행복하고 잘살 수 있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며, 낮은 자세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