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9:42 (수)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송준신 군의원 순창 비례(민주) "지방분권 실현에 앞장설 터"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송준신 군의원 순창 비례(민주) "지방분권 실현에 앞장설 터"
  • 임남근
  • 승인 2018.07.0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4년 동안 순창군을 위해 일 할 일꾼을 뽑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3만여 순창군민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순창군민의 믿음과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순창군의회 비례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준신 의원은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에 힘입어 순창군 비례대표의원이라는 새로운 길에 서게 됐다”며 “제가 생각하는 비례대표의원은 군민의 눈과 귀와 입이 되어 군민을 대변하고, 군민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군민의 심부름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송 의원은 이어 “군민의 곁에서 발로 뛰며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군민의 명령에 따르는 일꾼이 되겠다”며“항상 군민의 목소리를 먼저 듣고 일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송 의원은 “집행부에 대해 견제할 부분은 견제하고, 협조할 부분은 협조하며 지방분권 건설이라는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을 의정에 구현하며 군민 여러분의 뜻을 모아 함께하는,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지방의원이 되겠다”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