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2-19 21:14 (수)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정종윤 군의원 완주 나 "지방의회 위상정립 최선"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정종윤 군의원 완주 나 "지방의회 위상정립 최선"
  • 권순택
  • 승인 2018.07.0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을 위한 힘있는 민생 대변인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군민과 진취적으로 소통하고 민의를 대변하는 강한 지방의회 위상을 정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완주군의원 선거 완주 나선거구(구이·소양·상관)지역에서 최다 득표로 당선된 정종윤 의원(46)은 “ 주민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주민을 대표해서 지방정부를 감시하고 견제하며 예산집행의 적합성을 판단하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면서 “지역주민의 행정수요를 찾아 개발하고 조례의 개정과 제정을 통해 진취적인 대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정 의원은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게 신선한 아이디어와 역동적인 추진력으로 주민의 소득을 높이고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 그리고 지역발전에 길라잡이가 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 의원은 특히 “이번 선거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방분권을 위한 토대로 진정한 지방자치, 지방정부 시대를 열어 나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