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0-22 15:54 (월)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재천 군의원 완주 다 "집행부 견제·감시 충실히"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김재천 군의원 완주 다 "집행부 견제·감시 충실히"
  • 권순택
  • 승인 2018.07.0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의 열정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군민이 먼저다’고 약속한 말을 꼭 지키도록 다양한 소통을 위한 방법들을 찾아 실천하겠습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 완주군의원 다 선거구(봉동·용진)에서 당선의 영예를 안은 김재천 의원(45)은 “이번 선거를 통해 군민들이 민선 7기 완주군의 미래를 위해 제시한 다양한 의견과 준엄한 질책들을 무겁고 소중하게 받아들여서 반드시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군민들의 뜻에 어긋남이 없도록 의정활동에 임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역할에 충실해서 완주군의 살림이 어떻게 사용되고 군민들의 알권리와 욕구충족, 그리고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한 최우선적 사업들이 무엇인지 꼼꼼히 살펴서 실행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의원은 “선거기간 반목과 대결을 불식시키고 주민 화합을 통해 군민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서 민선7기 완주지역발전에 앞정서겠다”면서 “선거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약속한 사항도 꼭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