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5 00:07 (화)
조남천 전북대병원장 새 집행부 구성
조남천 전북대병원장 새 집행부 구성
  • 백세종
  • 승인 2018.07.12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임기를 시작한 조남천 신임 전북대학교병원장이 새 집행부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취임식은 오는 19일 오후 4시 본관 지하1층 대강당 모악홀에서 열린다.

12일 전북대병원에 따르면 조남천 원장은 전날 취임과 함께 병원을 이끌어갈 집행부인 운영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신임 진료처장에는 정형외과 김정렬 교수가 임명됐으며, 치과진료처장에는 치과보존과 유미경 교수, 기획조정실장은 소화기내과 이승옥 교수가 맡는다.

교육수련실장에는 병리과 정명자 교수, 대외협력실장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양종철 교수, 의료관리실장은 핵의학과 정환정 교수, 진료정보실장에는 영상의학과 황승배 교수, 고객지원실장에는 호흡기·알레르기내과 박성주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집행부의 임기는 2020년 7월 10일까지 2년이다.

병원 사무국장에는 진료행정과장을 역임한 김병진 국장이 임명됐으며, 김 국장은 조 병원장의 임기와 같은 2021년 7월 10일까지 3년 동안 병원의 행정조직을 총괄하게 된다.

조 병원장은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역 대표 병원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집행부 구성의 초점을 전문성과 소통 강화에 뒀다”며 “앞으로 새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도민들에게 신뢰받는 병원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