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9:42 (수)
도민들 "수준 높은 공연 관람" 호평
도민들 "수준 높은 공연 관람" 호평
  • 강현규
  • 승인 2018.08.05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 제10회 메세나콘서트 3000여명 찾아
▲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이 도민들의 큰 호응 속에 개최했다. 사진제공=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이 도민들의 큰 호응 속에 성료 되었다고 5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이해 도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하였고, 3일 동안 3000여명이 전북은행을 찾아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전북은행은 문화공연 관람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 시·군 드림스타트센터, 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복지관 등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고, SNS 참여이벤트, 페이스페인팅, VR체험 등을 실시해 참가자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가 무더운 날씨를 잠시나마 잊게 하고 삶에 활력을 더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사업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