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5 21:13 (목)
(주)비농 천연비료 ‘파워실리카’, 농자재 시장 새 강자 주목
(주)비농 천연비료 ‘파워실리카’, 농자재 시장 새 강자 주목
  • 임남근
  • 승인 2018.08.28 17:2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새농민 전북도회 한마음 전진대회 참석, 농민 눈길 사로잡아

(주)비농이 만든 천연비료 ‘파워실리카’가 2018 (사)한국새농민 전북도회 한마음 전진대회에 참석 농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농자재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주)비농은 지난 28일 순창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18 (사)한국새농민 전북도회 한마음 전진대회’에 참석 농민들에게 천연비료 파워실리카에 대한 효능을 설명하는 등 홍보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에서 농민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영농경험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교류는 물론 도민들에게 농업의 소중함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지역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앞장설 것을 결의하며 농촌발전에 뜻을 모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농자재에 트랜드 변화를 알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는 시간도 진행됐다.

농자재 홍보 중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부스는 (주)비농의 천연비료 파워실리카 홍보 코너였다.

새로운 친환경 비료라 할 수 있는 파워실리카는 규산염백토가 주 원료로 70% 이상의 이산화 규소와 알루미늄, 철,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식물성장에 필요한 천연 유효 미네랄 16종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식물성장을 촉진하고 곰팡이나 토양선충 그리고 바이러스 유해균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비료나 토양 병해충 제거제로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미세한 토양이 단입자로 방지하는 기능이 있어 토량개량제로도 효과적이다.

이와함께 뿌리혹선충 억제효과, 식물의 바이러스 피해감소 효과, 뿌리발근 및 식물성장을 촉진시켜 과실의 착색 및 당도 상승효과, 토양중화효과 까지 다양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주) 비농측은 설명하고 있다.

이날 참석 농민들은 “최근 유기농·친환경농업의 확대로 인한 친환경 농자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오늘 실리카 파워의 효과를 듣고 보니 가능성이 큰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주)비농 김형태 전무이사는 “새로운 농업 환경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친환경농업에 대한 요구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며“(주)비농이 선보인 천연비료 파워 실리카는 친환경농업을 실천하는 농민들의 든든한 벗으로 식물성장촉진, 바이러스 유해균 제거, 토량개량제 효과 등 다양한 효과로 농민들을 만족 시켜 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2018-08-29 10:21:59
최근 유기농.친환경농업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파워 실리카가 딱 맞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2018-08-29 10:18:52
친환경 제품이면서 뿌리혹선충 억제효과까지 있다니 정말 좋을것같아요~~
농민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것같아 기대가 됩니다~~

^^ 2018-08-28 21:19:05
친환경제품으로 성장촉진에도 크게 효과가 있다니 몹시 기대가 됩니다. 다양한 농가에서 파워실리카의 도움을 받게된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