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8 19:48 (일)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별이 빛나는 밤에’ 참여자 모집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별이 빛나는 밤에’ 참여자 모집
  • 문정곤
  • 승인 2018.08.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5~16일 무주 빨강치마 글램핑 일대서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1박 2일'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수탁·운영하는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캠프 ‘별이 빛나는 밤에’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

군산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이 프로그램은 다음 달 15일부터 16일까지 무주 빨강치마 글램핑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아버지와 함께하는 감성 글램핑, 태권도원·반디랜드 산책하며 대화 나누기, 가족친밀감 향상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등 아버지와 자녀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아울러 아버지와 자녀가 도심을 떠나 야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냄으로써 가정 내 아버지의 돌봄 문화를 확산하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건전한 가족관계를 형성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다음달 10일까지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gunsanfc.familynet.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수연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적은 요즘,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버지와 자녀가 시간을 함께 보내며 멋진 추억을 만들고, 관계 향상과 더불어 가족의 건강성 또한 증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