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4 22:56 (수)
군산사랑상품권, 지역경제 활성화 이끌 효자노릇 ‘기대감 UP’
군산사랑상품권, 지역경제 활성화 이끌 효자노릇 ‘기대감 UP’
  • 문정곤
  • 승인 2018.08.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일, 발행기념 행사 개최

지역경기 부양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310억원 규모의 군산사랑상품권이 9월 3일부터 본격적인 유통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시는 상품권의 최초 발매일에 맞춰 구매자에게 더 많은 혜택과 구매 의욕을 높이고자 3일 공설시장 북문 입구에서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기념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판매대행을 담당하는 금융기관장, 상인회 회장 및 각 협회 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발행기념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 풍물패 길놀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참석자 전원이 참여하는 희망풍선 세레머니 등으로 진행되며, 군산사랑상품권 100번째, 200번째, 300번째 구매자에게는 각각 3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념식 후에는 강 시장 등 참석 내외빈이 군산사랑상품권 직접 구입하고 공설시장 방문해 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는 시연행사도 갖는다.

한편 군산사랑상품권은 9월 3일부터 발행기념 10% 할인된 금액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하고, 관내 농협 및 전북은행, 신협, 새마을금고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1인당 구매한도는 월 50만 원, 연 500만 원을 초과할 수 없다.

구입한 상품권은 음식점, 슈퍼, 학원, 주유소, 미용실, 병원, 약국 등 시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가맹점 지정 업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사랑상품권의 10% 할인 판매로 인해 시민들은 가계 경제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은 관외로 이탈되던 손님들의 관내 유입효과로 인해 경영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군산사랑상품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