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6 19:46 (수)
게임매니아, ‘광풍록’ 채널링
게임매니아, ‘광풍록’ 채널링
  • 강현규
  • 승인 2018.09.0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구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에서 봄날소프트(대표 김현남)가 서비스하는 웹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광풍록’을 채널링한다.

이 게임은 살상에 특화된 최고의 인간병기가 악마들과 최후의 전쟁을 벌인다는 이야기가 중심인 무협 판타지물이다. 이용자는 도존, 마도, 검성, 음유 등 4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화끈한 스킬로 전투를 치르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하게 된다.

특히, 6단계로 진화해 더욱 강력하게 변신하는 모습은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실제로 많은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가 변신 이후 발동되는 호쾌한 스킬 연속기로 대규모 적을 한 번에 물리치는 쾌감에 많은 점수를 부여했다.

또한 보조장비를 대규모 확장한 점도 돋보인다. 광풍록은 다양한 보조장비를 활용해 공격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인간형, 요정형, 사물형 펫을 동시에 전투에 출격시켜 이용자가 보다 쉽고 공격적으로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아이엠아이는 변신이란 소재를 다양하고 화려한 전투기술과 동양 무협 분위기로 극대화한 작품이라고 평가하며, 다양한 보조장비와 펫 등 수집하는 재미요소와 다른 게임이용자와 협력하는 재미요소를 동시에 즐기게 해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