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4 10:48 (수)
게임매니아 ‘엘피스전기OL’ 채널링
게임매니아 ‘엘피스전기OL’ 채널링
  • 강현규
  • 승인 2018.09.0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구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에서 와일드스톤(대표 강신종)이 서비스하는 웹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엘피스전기OL’을 채널링한다.

이 게임은 국내에서도 인기 웹툰으로 손꼽히는 ‘엘피스전기’ 지식재산권(IP)에 기반을 두고 개발됐다. 또 원작인 웹소설 ‘투라대륙’이 선보인 중국과 서양이 결합된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보다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전투로 표현했다.

이는 비공개테스트 이후 이용자 평가에서 확인 가능한데, 웹툰에서 느낀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는 대답이 다수였다. 또한 원작이 가진 방대한 이야기를 충실하게 게임에 담아냈으며, 동료와의 소통을 강조한 점 역시 돋보였다는 평가다.

엘피스전기OL은 기본 콘텐츠가 가진 재미요소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개인간 대결인 경기장은 일반, 신, 왕국으로 다양한 등급을 구성했다. 보스전은 솔로, 팀, 호위 등으로 이용자가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9월 5일부터 한 달 동안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 증정하고, 신규 가입 시 3만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환생까지 달성 하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3만원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