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0 19:06 (목)
장수군-미래에셋생명, 지역사회 공헌 업무 협약
장수군-미래에셋생명, 지역사회 공헌 업무 협약
  • 이재진
  • 승인 2018.09.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7일 ㈜미래에셋생명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 장영수 군수를 비롯한 미래에셋생명 전략영업부문 대표 서영두 전무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장수군과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교육과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활성화 지원, 장수군 홍보, 지역경제 성장과 종합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노무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협력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12회 장수한우랑 사과랑 축제에서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추진할 계획이다.

㈜미래에셋생명 서영두 전무는 “기업이 인식하고 있는 사회적 책임을 실행으로 옮겨 장수군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배려가 충만한 따뜻한 자본주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영수 군수는 “장수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방문한 ㈜미래에셋 생명에 감사하다”며 “장수군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 미래에셋 생명과 손을 맞잡고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