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20 14:57 (화)
진안군, 제12회 사회복지한마음대회 개최
진안군, 제12회 사회복지한마음대회 개최
  • 국승호
  • 승인 2018.09.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이 지난 7일 문예체육관에서 제12회 진안군 사회복지한마음대회를 열었다. 750명가량이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저소득층 주민과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관계자 등이 대거 자리를 같이했다.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 열린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인의 사기를 진작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대회는 진안군, 문치과의원, ㈜건보, ㈜그린파이프, ㈜원광전자, ㈜한국고려홍삼조합 등의 후원을 받아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상모)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 공연, 기념식, 수지침, 네일아트, 이·미용 봉사 등이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사회복지윤리선언문 낭독, 사회복지 유공자 6명에 대한 표창, 저소득층 50가정(각 20만원)에 대한 생활지원금, 다문화가족 10가정 상품권(각 10만원 상당) 전달 등이 실시됐다.

이날 표창은 △사회복지 8급 공무원 김미진(진안군수상) △박지영 마이용지역아동센터장(진안군의장상) △송명수 주천면사회복지협의회장(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김점숙 정신보건간호사(전북사회복지협의회장상) △이종은 정신건강자립지원센터 사회복지사(전북사회복지협의회장상) △한원일 진안지역자활센터 팀장(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장상) 등 6명에게 주어졌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송상모 회장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오늘의 즐거움과 행복을 마음에 가득 담아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는 사회복지 실천가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항로 군수는 “사회복지에 종사하는 여러분이 있어 진안이 더 밝아지고 행복해지고 있다.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애써주신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