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2 22:13 (월)
제9회 고창 대산면민의 날 한마당 화합잔치 성황
제9회 고창 대산면민의 날 한마당 화합잔치 성황
  • 김성규
  • 승인 2018.09.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대산면민의 날 면민 한마당 화합잔치가 대산면민회(회장 김민성) 주관으로 지난 7일 대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유기상 군수, 김만기 도의원, 김영호·임정호 군의원, 정재봉 재경향우회장,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한 향우회원, 면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대산면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들어 강경애(애향장), 배종숙(효열장), 강옥현(공익장), 강경진(산업장) 씨에게 면민의 장이 수여됐다.

태봉농악단의 흥겨운 농악공연을 시작으로 OX 문제풀이, 윷놀이, 지구공돌리기, 농구공넣기 등 각종 경기가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이어 오후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면민노래자랑이 펼쳐져 면민 모두가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민성 대산면민회장은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자리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며, 변화와 화합으로 더욱 잘사는 대산을 만들어가는데 면민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 ”고 밝혔다.

유기상 군수는 “대산면민 모두가 함께 잘살자는 생각으로 참여하고 소통해주신 덕분에 고창군도 순조로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와 기부의 천국, 서로 칭찬하며 아낌없이 박수치는 화합으로 지역이 골고루 발전하고 누구나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고창을 위해 계속해서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