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21 16:48 (수)
스포츠 ‘즐기고’ 감동 ‘나누고’…전북 여성생활체육대회, 고창서 열려
스포츠 ‘즐기고’ 감동 ‘나누고’…전북 여성생활체육대회, 고창서 열려
  • 김성규
  • 승인 2018.09.1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0여명 참가 8개 종목 기량 대결

도내 여성생활체육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2018 전라북도 여성생활체육대회가 지난 9일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매년 전라북도체육회의 주최로 열리는 이 대회는 여성 체육동호인들의 스포츠활동을 통한 자신감 향상과 여성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목표로 개최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도 도내에 거주하는 순수 아마추어 여성 동호인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회를 통해 1800여 명의 여성 체육동호인들이 모여 배구, 줄다리기, 피구, 산악, 체조, 단체줄넘기, 고리걸기, 투호 등 8개 종목에서 서로의 기량을 겨루며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식에는 김송일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유기상 고창군수, 이항로 진안군수, 장영수 장수군수, 조규철 고창군의회 의장, 유성엽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기는 고창초등학교와 고창군실내체육관(배구), 고창청소년수련관 체육관(피구), 고창 모양성(산악), 고창군립체육관(줄다리기, 체조, 단체줄넘기, 고리걸기, 투호)에서 진행되었으며 군립체육관 광장에 각 시·군별로 마련된 텐트에서는 선수들이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함께하는 등 친목을 다졌다.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

△배구=우승 군산시, 준우승 익산시, 3위 정읍시·고창군 △줄다리기=우승 전주시, 준우승 김제시, 3위 정읍시·순창군 △피구=우승 정읍시, 준우승 군산시, 3위 무주군·임실군 △산악=우승 남원시, 준우승 고창군, 3위 익산시·김제시 △체조=우승 부안군, 준우승 무주군, 3위 남원시·순창군 △단체줄넘기=우승 정읍시, 준우승 고창군, 3위 완주군·장수군 △고리걸기=우승 진안군, 준우승 장수군, 3위 군산시·고창군 △투호=우승 진안군, 준우승 완주군, 3위 남원시·순창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