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0 19:06 (목)
부안군, 방방곡곡 문화공감 ‘김수희와 함께하는 소리愛’ 공연
부안군, 방방곡곡 문화공감 ‘김수희와 함께하는 소리愛’ 공연
  • 양병대
  • 승인 2018.09.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 부안예술회관 공연장

오는 10월 5일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김수희와 함께하는 소리愛 지금을 즐겨라!’공연이 펼쳐진다.

부안군은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수준 높은 공연들을 군민에게 선보이고 있어 이번 공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가수 김수희 공연, 이미테이션 가수 싸요 공연, 시공간을 초월하는 DJ Club, Dance 퍼포먼스, 레이져 퍼포먼스, LED 퍼포먼스, 색소포니스트 연주와 퍼포먼스 등으로 구성됐다.

연출과 기획을 맡은 다소니는 인생의 자취 속에 20세기와 21세기가 함께 공존하는 현실을 살아가는 기성세대를 위하여 이 공연을 기획했다고 한다.

레이져와 LED 등 첨단공연 장비를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시대별, 세대별 대표 음악, 다이나믹한 현대무용과 함께 연출되는 노래들로 관객 참여를 통한 쌍방향 소통의 버라이어티 쇼와 연주, 특히 노래 속에 喜(희)와 愛(애)를 가장 잘 표현하는 국민가수 김수희의 주옥같은 애창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와 연주와 노래가 준비되어 찾아주신 분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리라 생각되며, 대중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명품 공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