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1-12 15:51 (화)
청송포럼 10월 정기 이사회 개최
청송포럼 10월 정기 이사회 개최
  • 강현규
  • 승인 2018.10.1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포럼(회장 김성한)은 지난 16일 전주 인후동 어시장에서 10월 정기이사회를 열고 11월 청송포럼 Sport Festival 행사 등에 관해 논의했다.

이번 이사회는 청송포럼의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11월 2일 Sport Festival 행사를 앞두고 각 기수별 이사들과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다.

이사회에서는 Sport Festival 행사로 골프, 당구 등 두종목을 진행키로 최종 확정하고 종목별로 총감독제를 운영키로 했다.

이와함께 골프의 경우 전주 상그릴라 CC에 8개팀을 예약키로 했으며 당구는 장소가 확정되는 대로 공표키로 했다.

시상은 골프의 경우 우승, 다파상, 다 버디상, 다보기상, 롱게스트상, 니어상, 행운상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다. 당구는 1위에서 3위까지 상품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 참석자 파악을 위해 각 기수별 이사들이 디테일하게 파악해 10월 27일까지 집행부에 참석여부를 알리기로 하는 등 성공적인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Sport Festival은 회원들간 친목과 함께 나눔 잔치인 만큼 개인별, 기수별로 자발적 후원물품도 모을 계획이다.

김성한 회장은 “Sport Festival은 청송포럼의 1년중 가장 의미 있는행사”라며 “많은 회원들의 참여로 이번 행사가를 성대하게 치룰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1999년 3월 출범한 청송포럼은 12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모교에 책 보내기, 장학금 전달, 명사초청 강연 등 지역사회에 함께하는 포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