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3 17:19 (금)
문재인 대통령, 군산사랑상품권으로 단팥빵 구입
문재인 대통령, 군산사랑상품권으로 단팥빵 구입
  • 이환규
  • 승인 2018.10.30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30일 오후 군산의 유명 빵집 이성당을 찾아 빵을 고르고 있다. 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이 30일 오후 군산의 유명 빵집 이성당을 찾아 빵을 고르고 있다. 연합뉴스

30일 새만금 재생에너지 비전 선포식 행사 참석 차 군산을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군산 대표 빵집인 ‘이성당’을 깜짝 방문했다.

문 대통령은 비전 선포식 행사장에서 오찬장으로 이동하면서 이성당에 들려 단팥빵 등을 구입했다.

문 대통령은 “4년 만에 다시 왔다. 옛날 이 자리에서 간담회를 했었다”며 이성당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군산사랑상품권으로 단팥빵과 야채짱 등 10여가지를 구입해 눈길을 끌었다. 동행한 강임준 군산시장은 이 자리에서 군산사랑상품권을 추가 발행할 수 있도록 내년에 200억원을 지원해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문 대통령의 깜짝 방문에 빵을 사러 나온 시민과 관광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곳곳에서 환호성과 함께 “대통령님 사랑해요”등이 쏟아지는 등 대통령의 방문을 환영했다. 문 대통령도 군산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악수하는 등 호응했다.

한 시민은 “대통령님을 눈앞에서 볼 줄을 몰랐다”며 “실제로 보니 더 잘생기셨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