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2-10 20:49 (월)
'2018년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 개최
'2018년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8.12.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사업 평가회'가 지난 6일 수송동 A뷔페 2층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윤지영)가 주관한 이날 평가회는 올해 추진사업에 대한 성과 보고와 함께, 군산시 보육사업 발전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정보를 상호 공유함으로써 향후 군산시의 보육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유아를 건전하게 육성하고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한 보육사업 유공자로 빈첸시오어린이집 한수정 원장을 비롯해 보육교사 등 15명에 대해 군산시장 및 군산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승복 부시장과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김관영 국회의원(동영상)은 인사말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묵묵히 영유아 보육에 최선을 다하는 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보육 교직원의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군산시의 명품 보육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평가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보육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고, 사랑과 정성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여 골고루 누리는 행복 도시를 만드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